온돌방처럼 따뜻한 겨울 패키지 2종 구성

▲ 사진 =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전경 및 아이 Love 패키지 이미지

[데일리그리드=이덕기 기자]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이 내년 2월 말까지 온돌방처럼 따뜻한 겨울 패키지 2종 구성을 선보인다고 한다.

먼저 '아이 Love' 패키지는 디럭스 스위트 전용 상품으로, 겨울방학을 맞아 따뜻한 온돌방을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바꿀 수 있는 소품들로 구성됐다.

'아이 Love'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스위트 1박, 성인 2인 조식, 만 12세 미만 아동 2인 조식, 미니바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객실 내 온돌방에는 어린이용 인디언 텐트가 준비되며 장난감 박스도 무료로 대여할 수 있어 아늑한 아이들 공간을 직접 꾸밀 수 있다. 

'더, 더드림(The² Dream)' 패키지 ‘향기가 있는 겨울’ 컨셉트로 구성되고, 이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성인 2인 조식, 천연 곡물을 베이스로 하고 은은한 향이 특징인 친환경 디퓨저가 포함되어 있다. 앰배서더 클럽 회원의 경우 기존의 객실 이용 요금의 5%가 아닌 10%를 적립해주는 더블 포인트 혜택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통합 예약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져 여행을 떠나기 쉽지 않은 요즘, 휴식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마련한 패키지이다.”라며 “한옥 객실에서 예전 감성을 떠올리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기 좋을 것” 이라고 전했다.

 

이덕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