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맞아 ‘초월의 정수’∙‘루비’ 등 제공하는 ‘새해 특별 패키지’ 마련 및 신위 등급 동료 2종 ‘로크 진 라그나’∙‘메르엔’ 등장

▲ 사진 = 게임빌, 새해 맞이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드래곤 블레이즈’

[데일리그리드 = 이덕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새해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새해를 맞아 진행하는 ‘드래곤 블레이즈’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신위 등급 동료 ‘로크 진 라그나’, ‘메르엔’ 2종을 선보였다. 

‘로크 진 라그나’는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전사 캐릭터고, ‘메르엔’은 법사 캐릭터로 아군 전체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더불어 오는 9일까지 새해를 맞아 ‘초월의 정수’와 ‘혼 선택권’, ‘루비’ 등을 받을 수 있는 ‘새해 특별 패키지’도 마련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올해로 해외 서비스 5년차를 맞은 글로벌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양사는 앞으로도 전 세계 시장에서 더욱 롱런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덕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