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수능'으로 꼽힌 지난해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국어와 수학 등 주요과목의 표준점수가 지난해보다 상승하고, 영어 1등급의 비율이 떨어지면서 재수를 준비하기 위해 재수학원을 찾는 N수생이 늘어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해마다 높은 성적 향상과 진학 성과를 이루어 남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이투스 247학원 춘천점(원장 양재원)이 관심 받고 있다. 

대학 입시 전문 학원인 이투스247학원 춘천점은 지난 20여 년간 입시 시장을 이끌어 온 이투스교육(주)의 인프라를 기반으로  담임관리형 1:1 맞춤학습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투스247 춘천점의 학생들은 일괄적인 스케줄에 맞추어 강의를 듣는 것이 아니라, 1:1 컨설팅을 통해 학생 개인 실력과 성향에 맞는 학습 목표를 세우며, 그에 따른 맞춤형 교육 콘텐츠로 학습한다.

또한 이투스247학원 춘천점에서는 2020 재수정규반에 참여하는 모든 재원생들에게 재원기간동안 이투스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 콘텐츠팩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투스교육평가연구소의 각종 입시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별 입시 컨설팅을 진행하는 등 학생들의 대입 성공을 위한 탄탄한 시스템 구축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투스247학원 춘천점 관계자는 “학생이 오직 공부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수준과 진도에 맞게 학습 스케줄링을 설정하고, 모의고사 분석 및 피드백, 생활기록부 분석을 통한 카운슬링 등으로 상세하게 피드백해주며 재수 기간에 수험생들이 겪게 될 고민들을 관리해주고 해결해준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춘천에서 재수학원 선택 시 ‘철저한 1대1 개인맞춤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학원, 성적 향상률이 높은 학원’을 찾아 신중하게 결정하는 학생들이 많아짐에 따라 이투스247학원 춘천점에 등록하는 학생들이 예년보다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이투스247학원 춘천점에서는 2020학년도 대입 재도전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담임관리형 재수정규반을 모집중이다. ‘2020 재수정규반’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투스247학원 춘천점의 전화로 문의하거나 학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