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26일 KBS아트홀에서 열리는 ‘제1회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가 열린다. 아나테이너는 아나운서와 엔터테이너의 결합으로 21세기 새로운 유형의 만능 엔터테이너를 발굴하는 새로운 평가대회다.

참가 지원분야는 아나운서, 스포츠아나운서, 기상캐스트, 쇼핑호스트, E스포츠캐스트, MC리포트, 1인미디어 등으로 분야별 시상식과 종합 우승자들을 선별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 광주본사에서는 이번에 참가하는 후보자들의 메이크업과 헤어를 담당하는 공식협찬 업체로 선정되었다.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는 광주에서 오랜 시간 미용학원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행사와 대회에 공식협찬사로 선정되어 후보자들의 메이크업과 헤어를 공식협찬하며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아카데미이다.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는 메이크업, 헤어디자인, 피부미용, 네일아트 등 다양한 미용교육을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아카데미로 국내 활동과 해외 활동을 통해서 학생들이 글로벌 한 미용교육을 받을 수 있는 미용학원이다. 

또한 K뷰티산업이 발전하면서 해외유학과 연수 프로그램을 통해서 유학준비나 연수를 다녀오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해외의 학교, 교육기관들과의 MOU체결을 통해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영국본머스예술대학과 미국 시네마 메이크업 스쿨과의 교육교류 MOU체결을 통해서 유학과 해외 연수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광주미용학원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서는 급변하는 미디어 매체의 다변화에 따라 방송, 미디어채널 및 다양한 플랫폼에서 트렌드에 부합되는 개성과 재능을 겸비한 재원을 발탁을 기대하고 있다.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학생들과 트렌드에 맞는 미용교육을 위해 엔터테이먼트와의 업무협약을 통해서 뷰티와 엔터테이먼트의 결합을 통해 뷰티크리에이터 양성에도 큰 힘을 쏟을 것”이라고 의견을 전하였다.

덧붙여 “메이크업학원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는 수강생들에게 한층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실습과 미용교육을 통해서 자신이 이루고 싶은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지원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