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임에도 불구하고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다수의 사람들은 집에서 머무는 것을 택하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에서 시간을 보낼 때는 요리, 독서 등 취미 생활을 이어가는 경우가 많다. 그 중에서도 단연 과반을 차지하는 부류는 잠을 자거나 앉아서 TV를 보는 등 진짜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이다.

이 연장으로 아늑하고 편한 소파, 침대 등이 함께 관심 받고 있다. 특히 소파의 경우 앉거나 누워서 생활할 수 있는 가구로 휴식함에 있어 반드시 필요한 필수 가구로 여겨지고 있다. 현재 소파는 아쿠아클린, 리클라이너, 샤무드소파 등 다양하게 구분되며 사용하는 개인에 따라 편안한 정도가 다를 수 있다.

또한 가격 역시 천차만별로 무조건 값비싼 가구라고 좋은 제품인 것은 아니기에 반드시 직접 체험해볼 필요가 있다. 이에 가죽소파 전문 업체 ‘베니시모’는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고객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 희망자들은 아쿠아클린, 리클라이너, 샤무드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 및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예정이다.

청주 가구 단지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 및 샤무드 소파는 ‘엠마’, ‘사피앙’, ‘멜리’, ‘주디’, ‘크레마’ 등으로 구성됐으며 리클라이너 소파는 ‘아이언’, ‘루에브’, ‘솔체200’, ‘오스카’, ‘레플린’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용인 가구 단지 베니시모의 대표 제품인 가죽소파는 ‘부나스’, ‘파르세’, ‘보니토’, ‘슬릭’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고객 사은행사’는 일산 가구 단지, 대구 가구 단지 등 전국으로 구성된 쇼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쇼룸은 부산 가구 단지, 광주 가구 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천안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천안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 주최 2019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가구 소파부문 1위 수상 기념 통가죽 4인 신제품 루디스 195만원 특가행사’, ‘신제품 사피앙, 엠마 출시기념 신년특가행사 실시’, ‘'에닐린플러스' 프리미엄 통가죽 런칭 기념 구매고객 소파쿠션 2개 사은품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 직영점 별 추가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더욱이 이번 ‘고객 사은행사’뿐만 아니라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소파 20~50% 특별세일 실시’, ‘방문기 후기 작성고객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등 사은행사’ 등의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상세 정보는 각각의 쇼룸에서 파악하는 것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