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회화 교육 업체 차이나탄에서 선보인 ‘작심삼일 극복 패키지’를 선보였다.  ‘작심삼일 극복 패키지’는 과정별 평생수강권과 별도 지면교재를 포함하고 있다.

‘작심삼일 극복 패키지’는 총 네 가지 패키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기초자를 위한 작심삼일 왕기초 스타트 패키지, 중급자를 위한 작심삼일 실력 점프업 패키지, 고급자를 위한 작심삼일 실전 마스터 패키지, 모든 레벨을 합쳐 기초중국어부터 여행중국어, 비즈니스 중국어 등 고급 중국어까지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작심삼일 극복 패키지가 그 네 가지이다. 각각 난이도에 따라 교재도 10권, 14권, 6권, 30권으로 포함되어 있어 차이나탄 중국어 연구소에서 특별 제작한 교재들도 만나볼 수 있다.

차이나탄 중국어는 1,327명의 중국 원어민이 등장하여 중국어발음을 제대로 배울 수 있고, 중국어회화 위주의 강의로 많은 학습자들이 중국어를 즐기며 배우고 있다. 평생수강권은 일정 수강 조건만 만족한다면 평생 중국어회화 강의를 배울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중국어인강을 수강한 후 중국 원어민과 전화로 이야기해볼 수 있는 전화중국어 시스템인 ‘차이나탄 플러스’ 서비스도 제공 중이며, 아이패드프로10.5, 아이패드프로12.9, 뉴아이패드9.7, 아이패드미니4, 맥북프로와 같이 애플 코리아와 콜라보하여 기기 패키지도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작심삼일 패키지’ 및 기타 기기 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차이나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