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성우의 목소리와 함께 에비츄의 다양한 표정이 담긴 24종의 카카오톡이모티콘 6탄 ‘에비츄의 이렇게 좋은 날’이 16일 첫 선을 보였다.

에비츄 카카오톡이모티콘은 매번 에비츄의 귀여움과 익살스러움을 재치 있게 표현해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공개된 에비츄 이모티콘 6탄은 사용자가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감정과 표정들을 담아내서 더욱 더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특히 이번 이모티콘의 효과음은 원작 성우, 미츠이시코토노(三石琴乃)가 직접 녹음을 해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미츠이시코토노는 에비츄 외 ‘미소녀전사 세일러문’의 우사기 역, ‘원피스’의 보아핸콕 역, ‘명탐정 코난’의 미즈나시레나역 등으로 일본의 대표 성우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2014년에 제8회 성우 어워드에서 ‘다카하시카즈에상’을 수상했으며 올해 1월에 성우들이 직접 뽑는 ‘성우 총선 2017’에서 15위를 차지했다

이모티콘 6탄 출시를 맞이해 에비츄 공식 SNS 페이지에서 이모티콘 활용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모티콘 활용 예시를 댓글로 남겨주는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원작자와 성우의 싸인 티셔츠, 에비츄 소주잔 세트와 에비츄 35cm 인형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코글플래닛 최보묵 대표는 “에비츄이모티콘 6탄은 원작 성우와 함께 작업을 하여 더욱 더 의미가 있다”며 “에비츄가 대세 캐릭터로서 끊임 없이 사랑받도록 신선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