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3일부터 24일까지 SETEC에서 개최

일반적으로 결혼 준비는 보통 최소 6개월에서 1년 정도 기간을 잡는다. 그만큼 준비해야 할것이 많다는 것이다. 결혼을 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바로 결혼 비용에 대한 예산을 계획하는 것이다. 자신의 예산이 얼마인지 명확하게 서로 공유한 뒤, 필수로 준비해야 할 것과 생략할 것에 대한 리스트를 작성해야 효율적인 결혼 준비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리스트를 작성해도 결혼 준비는 결코 쉽지 않다. 최근에는 결혼 준비를 위한 과정으로 웨딩박람회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것을 여러 업체들과 비교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각종 할인 이벤트, 경품 혜택 등까지 챙길 수 있어 결혼비용과 준비시간을 동시에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맞벌이를 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에게 웨딩박람회는 많은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본격적인 봄철 결혼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웨딩박람회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웨딩박람회를 진행하는 업체의 경력과 안정성, 할인율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웨딩박람회를 선택하는 기준이 될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SETEC에서 개최되는 제58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국내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로 이미 많은 예비부부들이 다녀간 만큼 다양한 후기들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2019년 신년을 맞이해 선착순 2000쌍의 커플을 대상으로 사상최대 웨딩 전품목 초특가 혜택을 마련했다. 웨딩패키지를 최대 50만원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신혼여행 역시 웨딩앤 직영 여행사 웨딩앤을 통해 최대 150만원까지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인기 웨딩홀 에약 시 최대 600만원의 혜택이 적용되며 한복은 최대 40%, 예물은 커플링이 최대 3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다. 계약 시에는 푸짐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황금돼지해를 기념해 루이비통 스피디백 30 2개, 샤넬 클래식 플랩지갑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실속 있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무선청소기, 더헌트맨 남성맞춤정장, 오그램 24인치 캐리어등 다양한 행운의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웨딩앤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는 웨딩드레스 무료피팅, 메이크업 무료시연 등의 현장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며 "홈페이지에서 무료 초대장을 사전 신청하면 무료로 박람회 참석이 가능하다.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정선경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