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미리땋기기법으로 알려진 홍대땋기붙임머리전문점 '무찌마헤어'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 연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29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원장이 직접 일대일 밀착케어로 꼼꼼하고 세세하게 진행이 되고 있으며 정확한 상담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붙임머리에서 상담은 중요한 역할을 한다.

사람마다 생김새가 다르듯 두상의모양, 모발의 상태, 두피의 상태, 모류의 방향, 얼굴형, 피부톤 등등 전체적으로 다르기 때문에 이런부분들을 고려하여 맞춤 상담을 하고 있으며, 정확한 상담과 확실한 기법으로 고객들의 만족을 더하고 있다.

특히 이곳에서 선보이는 1미리땋기기법은 국내 유일한 원장님만의 특별한 기법이라고 할 수 있다.
알러지 반응을 일으키지 않기때문에 두피가 예민한 사람들도 부담없이 진행할 수 있으며, 베김이없고 두상이 커보이지 않아 자연스러운 연출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장점들로 서울 지역외에도 일산, 안양, 김포, 성남, 수원, 분당, 의정부붙임머리로도 유명하여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관리법 자체도 수월하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좋은 붙임머리후기가 되고 있으며, 땋기붙임머리잘하는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붙임머리는 자칫 잘못할경우 두상이 커보이거나 머리빠짐이 심하거나 엉키고 설키는 현상이 나타나 바로 제거를 해야하는 불상사도 있기 때문에 실제 업체의 붙임머리후기평이 괜찮은지, 실력과 노하우가 확실한지, 사후관리시스템이 체계적으로 되어있는지, 붙임머리가격대는 어떠한지 등 꼼꼼하게 알아보고 신중하게 결정할 것을 당부했다.

홍대땋기붙임머리전문점 '무찌마헤어'는 고급 자연모를 사용하고 있어 모발의 퀄리티를 더욱 높였으며 때문에 모발이 쉽게 빠지거나 엉키는 일이 없어 일반모에 비해 유지기간 또한 길다고 전했다.

또한 4-5번의 재부차이 가능하기때문에 부담없이 진행할 수 있으며, 혹시라도 제거를 원할경우 무료로 제거를 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홍대땋기붙임머리잘하는곳 무찌마헤어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나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유선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