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24 22:20 (일)
예신 다이어트, ‘10kg 빼고, 30만원 받자’ 이벤트 진행
예신 다이어트, ‘10kg 빼고, 30만원 받자’ 이벤트 진행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8.10.12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의 성수기인 여름이 지나고, 이제 슬슬 옷을 두껍게 입기 시작하면서 살을 숨기기 쉬운 계절이 찾아왔다. 노출이 줄어들면서 자연스럽게 다이어트를 결심했던 마음이 점차 풀어지게 될 것.

이러한 가운데 예신 다이어트에서는 다이어트의 끈을 놓으려 하는 이들에게 달콤한 제안을 던졌다. 이는 바로 ‘10kg 빼고, 30만원 받자’ 이벤트다.

체온 다이어트 업체 ‘예신’은 오는 10월 31일까지 10월 등록 고객 중 10kg을 감량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예신 다이어트가 10월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했다.

 

또한 예신 다이어트 홈페이지에서는 1회 전신 다이어트 체험관리를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예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 받은 후 원하는 예신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예신 다이어트 관계자는 “체온과 다이어트의 관계성을 중요하게 여겨 오랜 기간 연구로 체온UP다이어트를 개발한 예신은 건강한 다이어트인 ‘체온 다이어트’를 통해 일주일, 2주 등 효과 빠른 단기간 다이어트를 원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단기간 체중 감량 시, 요요현상 및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는데 체온UP순환관리를 진행하면 단순히 다이어트만이 아닌 건강하고 효과 좋은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다이어트 업체 ‘예신’은 서울 강남본점을 비롯해 부산, 울산, 대전, 천안, 수원 등 전국 26개 가맹점에서 1:1 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자체 기술로 100% 책임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