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알뜰한 결혼준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결혼반지와 결혼예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이 소개 돼 눈길을 끈다.

생활정보프로그램 VJ특공대와 생생정보마당에서 연이어 다룬 나르샤쥬얼리의 타임세일이 그 주인공이다.

종로예물 전문점 나르샤쥬얼리는 2층부터 4층까지 종로 지역 최대규모 운영되고 있으며, 수년간 1캐럿다이아반지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시중가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면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평일 12시부터 3시 사이에 종로에 위치한 매장을 방문하면 1캐럿다이아반지와 웨딩밴드, 웨딩링 등 다양한 결혼 예물 반지를 평소보다 30% 정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타임세일이 진행되고 있다.

타임세일에서는 1캐럿다이아몬드 반지를 비롯하여 우신 3부, 5부 다이아반지를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웨딩밴드로 잘 알려진 14k 멜리다이아몬드 커플링은 35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프로포즈 반지로 좋은 우신 3부 다이아몬드는 35만원에, 우신 5부 다이아반지는 90만원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1부 다이아 커플링은 59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결혼반지나 프로포즈반지로 추천하는 아이템인 1캐럿 다이아몬드반지는 380만원이라는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나르샤쥬얼리 관계자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결혼 준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가격은 저렴하지만 결혼 예물로 손색이 없어 많은 분들이 만족스러워 하고 있다. 커플링, 결혼반지, 또 자녀들이 부모님에게 드리는 효도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나르샤쥬얼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