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이제 코 앞으로 다가왔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꼽은 확실한 합격전략은 감이 떨어지지 않도록 최대한 많은 문제를 통해 실전 감각을 유지하는 것이다.

이에 에듀윌은 막바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위해 ‘2018 에듀윌 공인중개사 빈출지문 700선’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빈출지문 700선 교재에는 2년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에듀윌의 철저한 유형 분석과 정교한 문제 예측이 모두 담겨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기출지문 700개를 엄선해 합격에 꼭 필요한 빈출지문만을 담은 구성이다. 여기에 과목별 출제포인트를 정확히 확인해 빈칸에 적용해 볼 수 있는 퀴즈 문제다. 

설명에 따르면 제29회 시험을 얼마 앞두지 않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필수 키워드와 핵심 개념의 반복 학습, 주요 핵심 위주의 전 범위 독파를 할 수 있도록, 해당 교재는 수험생별 꼭 필요한 과목별 핵심을 짚어주어 학습 효과를 높인다는 분석이다.

2018 에듀윌 공인중개사 빈출지문 700선은 생소한 단어를 공략하고자 하는 초보 수험생이나 기초는 이미 충분한 재시험 수험생, 24시간이 모자란 직장인 수험생 모두에게 유용한 자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무료 제공은 수험생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으로, 10월 1일 이후 신규회원 가입자에 한해 이달 말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증정된다. 

한편, 에듀윌은 작년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는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쾌거로, 2016년 시험에서도 자격증 교육 업체 최초로 최다 합격자 공식 인증에 성공한 바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