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천녹에서 진행한 프로암 대회가 지난 10월 5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영종도 스카이 72 GC 오션코스에서 열린 이번 정관장 천녹 프로암 대회는 정관장의 VIP 고객들과 김태훈 KPGA 프로골퍼가 참여한 가운데 김태훈 선수와 참가자들이 함께하는 행사로 채워졌다. 

설명에 따르면 지난 8월, 통산 세 번째 우승을 이룬 프로골퍼 김태훈 선수와 함께 하는 라운딩과 골프 코칭은 VIP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정관장 천녹 측은 "천녹에서 골프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평소 천녹을 사랑하는 VIP고객들의 건강을 단순 제품 차원이 아닌 라이프스타일 차원의 건강 관리를 해준다는 마음으로 천녹 프로암 대회를 준비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관장 천녹은 뉴질랜드 청정자연에서 자란 사슴의 뿔을 엄격한 8단계 관리기준으로 엄선한 뒤 정관장의 제조 기술로 설계한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다. 

귀한 뉴질랜드 녹용과 6년근 홍삼농축액이 배합되었으며, 녹용 고유의 비린 맛을 정관장 녹용의 농축기술로 깔끔하고 건강한 맛으로 완성시켰다.

또한 정관장 천녹이 고집하는 뉴질랜드산 녹용은 뉴질랜드 정부기관을 통해 60여 가지 질병 확인 안전성 검사를 거쳤다. 

정관장 천녹 관계자는 "정관장 천녹은 급격한 체력 저하를 느끼거나 환절기 건강관리, 면역력 개선 등에 도움을 받고자 하는 이들에게 특히 추천하다"면서, "현재 천녹정, 천녹톤, 천녹정에브리타임, 천녹강환, 천녹용방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