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방송인 ‘전현무’가 전속모델인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치킨마루’가 ‘윙봉’의 인기에 ‘치킨쏘는남자 전현무가 쏜닭! 윙봉 먹을래?’ 윙봉 오리지널(후라이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 1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치킨마루의 인기메뉴인 ‘윙봉 오리지널(후라이드)’을 할인된 가격 9,900원(포장 판매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치킨마루는 가맹점과 함께하는 상생 프랜차이즈로 널리 알려져 있다. 치킨 업계의 ‘갓뚜기’로 불리는 치킨마루는 AI 파동으로 계육값이 폭등하면 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계육 가격을 지원했으며, 일정한 목표 매출을 달성한 우수 매장 71곳을 선정해 총 금액 6,000만원 상당의 지원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지난 해 MBC 연예대상을 수상한 전현무를 100% 본부 비용으로 2년 연속 전속모델로 체결하였고, TV광고 송출 등 브랜드 홍보 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있다. 이에 더해 가맹점 브랜드 및 매장 홍보를 위한 150만원 상당의 영상모니터 역시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윙봉 시리즈에 대한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면서 “윙봉 시리즈는 조리가 간편하며 수익성이 좋아 가맹점에서도 인기가 좋다, 이번 기회를 통해 젊은 세대는 물론, 모든 연령대의 입맛을 사로잡은 ‘윙봉 오리지널(후라이드)’을 맛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근 치킨 업계에서는 육즙이 많고 콜라겐과 지방 함량이 높아 감칠맛이 풍부한 닭날개의 윙과 봉으로 구성된 메뉴와 같이 부분육 위주의 메뉴를 속속 출시하고 있다. 교촌치킨의 ‘교촌윙’, ‘교촌반반윙’, ‘교촌레드스틱’, ‘교촌허니스틱’, 60계치킨의 ‘간지윙봉’, 투존치킨의 ‘날개만만세’ , 깐부치킨의 ‘윙&봉 크런치’, 땅땅치킨의 ‘골드크런치킹’ , ‘허브소이치킨’ 메뉴 등 앞으로도 윙봉의 인기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