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에 위치한 다이어트 관리 센터 블리스가 단기간 건강하게 살빼기라는 솔루션을 가지고 다이어트 시장에 뛰어 들었다.

이에 일산 다이어트 블리스 관계자는 “다이어트 캠프, 필라테스, 요가, pt, 수영장 등 많은 노력과 시간을 들여야 했던 기존의 다이어트 방법에서 벗어나 충분히 먹고 적은 시간을 투자하여 기대 이상의 체중 감량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올 7월 오프한 블리스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캠프, 필라테스, 요가, pt, 수영장 등을 이용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실제 체험단을 구성해 체온 관리, 림프 관리, 식생활습관 관리, 운동 관리 등 다이어트에 필요한 모든 관리를 압축하여 체험하게 한 결과, 적게는 월 5kg에서 많게는 10kg 이상의 체중 감량의 성과가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 프로그램은 한 달에 약 12회 정도 한두 시간씩 센터에 방문하여 첨단 기계를 통해 개인 체질분석을 하고 이에 맞게 프로그램을 설계, 맞춤형으로 관리가 진행된다.

더불어 허리 등 몸이 안 좋아서 운동을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수장비도 보유하고 있는데, 인체에 무해한 저주파를 이용해서 단시간 운동으로도 장시산 운동 한 거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일산 다이어트 블리스 관계자는 “잘 먹고 몸에 무리가 되지 않는 운동을 해야 요요현상이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된다. 이에 블리스에서는 개개인의 식단을 어플을 통해 매일같이 관리하고 상담하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블리스는 다이어트 캠프, 필라테스, 요가, pt, 수영장 등 운동과 다이어트에 관심있는 이들을 위해 체온 관리, 림프 관리, 식생활습관 관리, 운동 관리 등의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 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