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블록체인 전문기업 에드라 코리아(EDRA KOREA)에서 진행한 에드라 전용폰 사전예약 이벤트가 준비물량의 소진이 빠르게 진행되며 조기 마감됐다.

에드라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 오픈 초기부터 큰 인기를 끌며 불과 일주만에 준비한 2만개의 물량이 모두 소진됨으로써 자동 마감을 하게 됐으며, 현재 에드라폰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2019년 1월 출시 예정인 에드라폰은 에드라 허브를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해야 했던 기존 스마트폰과 달리, 에드라 허브 앱이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다. 에드라 전용폰이 출시 된 직후 전화 상담을 통해 개통 및 발송을 일괄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에드라 전용폰 사전예약 이벤트는 다양한 경품 추첨 및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신청자 전체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와 닌텐도 스위치, FUZE 월렛, BT21 제품 등을 증정하고 구매자 전원에게 10,000에드라 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을 통해 더 큰 관심을 받은 것으로 예상된다.

에드라코리아(EDRA KOREA)는 스마트폰을 통한 코인 마이닝과 게임, 쇼핑, 정보검색, 음악감상 등 다양한 플랫폼 비즈니스를 구현하고 있는 모바일 블록체인 플랫폼 기반 전문 IT 기업이다. 특히 스마트폰 사용을 통한 마이닝으로 사용자들의 휴대폰 요금결제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금번 에드라폰 사전예약 이벤트의 큰 인기에 대해 “현재 스마트폰의 높은 가격과 비싼 요금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감이 에드라폰 사전예약 이벤트에 잘 반영된 것 같다”며 “앞으로 더 많은 협력사 제휴와 비즈니스 플랫폼 확대를 통해 에드라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에드라는 현재 베타테스트를 시작한 에드라 허브 어플리케이션 설치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 12일 상장이 완료된 세계적 암호화폐 거래소인 비트포렉스에서 구입 및 판매가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