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가 부산에서 사업설명회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셀프빨래방 창업을 위한 성공 전략과 다양한 창업 특전을 소개할 예정이다. 

워시엔조이 부산 사업설명회는 내달 15일 KTX 부산역 5층 512호 회의실에서 열린다. 부산 지역에서 워시엔조이 창업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면서 부산 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자리에서는 워시엔조이의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소개하고, 창업과 관련된 강연과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또한 상권 분석 전문가를 통한 개별 상담을 진행하고, 특전을 제공한다. 

워시엔조이의 사업설명회에는 무인셀프빨래방, 코인세탁소, 코인빨래방 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홈페이지 사전 예약을 통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전문가를 통한 맞춤형 심화 상담이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심도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워시엔조이 관계자는 “서울과 수도권 이외에도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 창업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며 “이번 영남권 사업설명회를 통해 다채로운 정보와 혜택을 소개하고 맞춤형 상담을 통해 더욱 성공적인 창업의 가능성을 열어갈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워시엔조이는 무인셀프빨래방으로 국내 40여 개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가운데 포털 사이트 브랜드 조회수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4년 연속 업계 단독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SNS 팬 수 1위를 기록했다. 

워시엔조이의 인기 비결은 1인 가구 시대의 트렌드를 접목한 운영 시스템 덕분으로 분석된다. 업계 유일 세탁장비 HACCP 인증을 통해 위생적인 세탁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다양한 세탁코스와 감각적인 인테리어 및 해피아워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또한 국내에서 유일하게 스웨덴 일렉트로룩스 세탁장비를 취급하고 있다.

워시엔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