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전 및 푸짐한 혜택

 

▲ 사진=하와이 리조트

[데일리그리드=정기환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롱 포지션 최고의 신혼여행목적지인 칸쿤·하와이·몰디브 빅 3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리나라 대표 허니문여행목적지인 칸쿤·하와이·몰디브 지역에 한해 팜투어는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칸쿤 쏘에트리 리조트 단독 직거래 프로모션

새로운 휴양지로 주목받고 있는 중남미 멕시코 칸쿤의 경우 쏘에트리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팜투어의 칸쿤 쏘에트리 리조트 특전으로는 1회 선셋 크루즈(또는 플라이보드)를 이용한 여인의 섬 투어를 비롯해서 무료 엑티비티(카약, 스노쿨링, 데낄라 테이스팅, 도자기 페인팅, 시가 만들기 등) 등이 포함된다.

무엇보다 넓은 객실과 소수를 위한 품격 높은 쏘에트리 리조트는 허니무너들에게는 최상의 조건일 뿐 아니라 팜투어 단독 직거래를 통해 알뜰하고 경제적인 칸쿤 신혼여행을 보장한다.

 

▶하와이 박람회 특전 트롤리버스 무제한 이용권 제공

팜투어 박람회에서는 하와이 허니무너 대상으로 하와이 현 리조트 단독 특전 및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는데 프린스 호텔의 경우 오아후의 넓게 뻗은 수평선과 환상적인 일출 및 일몰을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든 객실에서 전면 창으로 오션 뷰가 가능한 하와이 유일의 호텔 리조트 이다.

팜투어는 또 허니문박람회에서 하와이 아웃리거 와이키키 리조트, 와이키키비치콤보 리조트 등 주요 리조트 객실 업그레이드 및 특전을 제공한다. 이밖에 하와이 트롤리버스 무제한 이용권(시중가 2인 미화 140달러)을 증정한다.


▶몰디브 직거래 리조트 특전 및 주요 리조트 특가

팜투어의 몰디브 신혼여행 단독 프로모션으로는 아웃리거 코노타, 아난타라벨리, 키하바 리조트 등 직거래 리조트에 한해 특별한 혜택을, 또한 앙사나벨라바루 리조트, 레지던스 리조트, 하이더웨이 비치& 스파 리조트의 경우 리조트 단독 특가를 출시했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오직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지역별 특전을 통해 생애 단 한번 뿐인 신혼여행을 완벽하게 다녀오기를 바란다”며 “단 이틀 동안 만의 특권을 제공하는 팜투어의 직거래 허니문박람회가 지금 본사가 위치한 서울 강남을 비롯해서 강북 종로 그리고 부산과 대전에서 각각 직거래로 열리고 있다”고 말했다.

 

김원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