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19 22:20 (월)
온라인마케팅 온라인사업지원센터
온라인마케팅 온라인사업지원센터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8.10.2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옛날에는 개업을 하게 되면 전단지나 신문광고를 통하여 마케팅이 이루어졌으나, 현재는 스마트폰과 PC사용이 대중화되어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이 기본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추세다. 

온라인사업지원센터는 소비자들이 직접 작성한 블로그 포스팅 후기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같은 SNS를 통한 마케팅은 비용을 투자한 만큼 홍보 효과를 볼 수 있어 업주들에게 큰 환영을 받고 있고,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 활동이 필수적 요소가 되었다고 전한다.

하지만 광고 시장이 활발하게 커짐에 따라 여러 가지 문제점들이 드러나게 된다. 

 

확실한 홍보 효과를 갖추지 못한 채 마케팅 제안을 하거나, 무차별적인 전화를 통한 마케팅 방안을 제시함으로써 문제를 일으키기도 한다.

온라인 통합 광고대행사 온라인사업지원센터 관계자는 “온라인 광고 대행사를 선택할 때는 그에 따른 마케팅방법과 기술력이 갖추어져 있는 업체를 정하는게 좋다고 한다.

이러한 시장변화에 발맞춰 온라인사업지원센터는 직접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제작, 출시해 기존의 마케팅 서비스와 함께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애플리케이션은 기존의 마케팅 방식을 버리지 않고 새로운 방식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기 위해 고안됐다. 업체의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해 광고주들이 보여주고자 하는 것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소비자가 볼 수 있다.

온라인사업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제작은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속 새로운 매체를 개발하고 또 좋은 미디어를 끊임없이 연구해 광고시장 변화의 시작이 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