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2 13:20 (토)
건강관리 종합솔루션 슬릭프로젝트, 건강식품 온라인몰 ‘슬릭마켓’ 오픈
건강관리 종합솔루션 슬릭프로젝트, 건강식품 온라인몰 ‘슬릭마켓’ 오픈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8.10.25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운동서비스 ‘슬릭프로젝트’로 사랑 받고 있는 ㈜슬릭코퍼레이션(대표 - 김형주, 최대호)이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이습관 형성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건강상품 기반 온라인 몰 ‘슬릭마켓’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슬릭프로젝트는 2017년 1월 테스트 수업을 시작으로 전 국민의 운동습관화를 통한 유지가능 다이어트를 목표로 서울, 경기 및 부산 총 10여개 지점을 운영 중인 신개념 온, 오프라인 건강관리 트렌드 리딩 업체다. 

운동 능력 및 체성분 테스트, 이에 따른 맞춤 식단 및 운동 가이던스, 재미있는 콘텐츠 기반 오프라인 그룹수업, 평일 러닝 모임 및 액티비티 등 서울, 부산, 수원에서 약 2만명의 지원자 중 5천명이 넘는 인원과 건강한 다이어트의 성공을 통해 새로운 건강관리 문화를 만들어 냈다.

 

슬릭코퍼레이션은 다양한 배경, 나이, 성별의 참가자들과 슬릭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형성함에 있어 가장 어려운 것은 식사라는 사실은 인지하고, 과대광고로 인해 건강식을 충동적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진정한 건강함을 제시한다는 슬로건 하에 ‘슬릭마켓’을 론칭하게 됐다.

이번 슬릭마켓의 오픈은 전국민의 건강한 식이습관 형성을 위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직접 개발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새로운 건강식단 문화를 만들어내겠다는 계획이다. 

현재 슬릭마켓에는 첨가물 없이 고구마 100%로 만들어진 먹기 편한 간편 식단, ‘슬릭 고구마볼’이 제공되고 있으며, 앞으로 부드러움에 초점을 맞춘 닭가슴살, 풍부한 영양소와 높은 단백질량의 단백질바, 3대 영양소를 충족할 수 있는 한끼용 그레놀라 등의 제품을 론칭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건강 식품의 선택 폭을 넓일 수 있도록 한다는 방향이다. 

슬릭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슬릭마켓은 슬릭프로젝트와의 유기적 관계를 통해 개별 체성분 측정 및 운동목표에 따른 맞춤형 건강 식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지속적인 노력으로 소비자들의 건강과 니즈에 맞춘 다양한 건강식품을 통해서 진정으로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