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많은 대한민국 청년 인재들 모여라!”

 

▲ 사진=지앤푸트 공개채용

[데일리그리드=정기환 기자]

- 지앤푸드, 2018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진행

- 마케팅, 인사총무, 건축, 운영교육, 슈퍼바이저 부문에 걸쳐 26일부터 채용 시작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대표 홍경호)가 2018년 하반기 직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마케팅 △인사총무 △건축 △운영교육 △슈퍼바이저에 걸쳐 신입사원 공개 채용이 진행된다. 국내외 대학 기 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가 대상이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2018년 10월 26일부터 11월 4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며, ㈜지앤푸드 채용사이트에서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적성검사(온라인 적성검사/오프라인 인성검사)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각 전형별 자세한 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추후 인사 담당자가 개별 안내한다.

 

굽네치킨은 볼케이노, 갈비천왕 등 연 1회 히트 메뉴를 육성해 1등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으며, 제품 개발부터 광고·홍보 등 마케팅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실질적으로 매장 운영을 돕는 슈퍼바이징 제도를 시행해 Q.S.C(Quality·Service·Cleanness) 운영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또한, 국내 1,014개점 운영과 더불어 중국, 마카오, 홍콩, 일본,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해외에 총 13개 매장이 진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지앤푸드는 우수사원 포상 제도와 인센티브 제도 외 개별 포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양육비 및 학자금 지원, 출산 지원 등 다양한 복리 혜택도 주어진다. 사내 식당을 운영해 점심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며, 휴가비, 선택적 복리후생비 등의 복지를 지원하고 있다. 또, 출산 지원금을 지급하는데 첫째 출산 시 50만 원 지원, 둘째 출산 시 1천만 원 지원, 셋째 출산 시 2천만 원을 지원한다. 더불어 2자녀 이상 직원에게는 양육비 및 학자금 지원 명목으로 자녀 1인당 20만 원을 지원하고 있다.

 

지앤푸드 홍경호 대표는 “2018 하반기 공개 채용을 통해 기본적인 인성과 책임감 등을 겸비한 인재를 찾고 있다”라며 “해당 직무별 역량에 맞는 대한민국 청년 인재들이 활짝 열려 있는 지앤푸드의 문을 두드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앤푸드는 ‘역지사지(易地思之)’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엄격한 생산 기반 관리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창출해내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인재 육성제도와 직원이 일하기 좋은 기업을 만들고자 마련한 실질적 복지정책을 통해 기업을 운영해 나가고 있다.

김원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