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의 아라비카 커피와 다양한 시그니쳐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커피 프랜차이즈 ‘탭플레이커피(대표 임남희)’가 론칭 2주년을 맞이해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론칭 2주년을 맞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온 탭플레이커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Oh! Thank U event’를 기획했다. ‘Oh! Thank U event’는 얼마 전 출시되었던 가을 신메뉴 ‘버터카라멜라떼’를 100원에 증정하는 행사다. 

탭플레이커피의 버터카라멜라떼는 에스프레소의 맛이 살짝 감도는 부드러운 버터카라멜크림과 버터 풍미가 어우러지는 뉴 시그니쳐 메뉴다. 

버터카라멜라떼를 단돈 100원에 맛볼 수 있는 ‘Oh! Thank U event’는 10월 31일(수)부터 11월 4일(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매일 12시부터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총 5일간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정가 3800원의 버터카라멜라떼를 100원에 제공한다. 

이번 파격가 프로모션은 모든 비용을 본사에서 부담하기 때문에 전국 매장 점주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탭플레이커피 본사는 ‘Oh! Thank U event’ 프로모션 홍보에 필요한 홍보물 제작비용은 물론 메뉴 원재료를 본사에서 전액 부담할 예정이다. 

탭플레이커피 임남희 대표는 “론칭 2주년을 맞아 탭플레이커피를 꾸준하게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100원 특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인기 신메뉴를 믿을 수 없는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이 탭플레이커피와 함께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앞으로도 탭플레이커피는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는 물론 고객들이 즐거움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비수기를 맞아 매출 하락을 걱정하는 가맹점을 위해 매출을 이끌어낼 수 있는 프로모션과 파격 지원으로 상생경영을 실천해나갈 방침이다. 

탭플레이커피의 ‘Oh! Thank U event’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와 시그니쳐 메뉴, 지점 정보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