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순한 화장품브랜드 스킨톡(SKINTALK)이 11월 2일부터 8일까지 AK플라자 수원점 5층 이벤트홀에서 오프라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부를 말하다’라는 뜻을 가진 스킨톡(SKINTALK)은 좋은 화장품성분은 피부를 속이지 않는다는 신념으로 여리고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피부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화장품브랜드다.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었던 이 브랜드는 최근 다양한 단기 입점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소비자들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다. 지난 5월 AK플라자 분당점 입점을 시작으로 10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오프라인 판매가 진행됐으며, 이번 AK플라자 수원점 역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AK플라자 수원점에서는 녹차수를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 제품 바하뮤직토너와 수분로션 바하뮤직에멀전, 바디미스트인 바하뮤직 바디스팟 미스트 등 대표적인 그린티 라인 제품들과 처진 피부에 영양을 전달하도록 돕는 보르필렌, 보르에이징 등 실루엣V솔루션 라인 제품들이 공급된다.

또한 가을, 겨울철 피부건조증증상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고보습크림 마녀크림 3종(인더우즈, 인더마린, 인더가든)과 수분마스크팩인 원픽 마스크팩 3종, 스킨톡에서 새롭게 선보인 색조 화장품 유엠립스틱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킨톡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제형이나 향, 사용감 등의 테스트를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하며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겨울철 피부를 위한 제품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좋은 화장품성분은 피부를 속이지 않는다는 신념으로 앞으로도 더욱 좋은 원료와 화장품성분을 통해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스킨케어 제품을 선사할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하고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AK플라자 수원점 5층 이벤트 홀에서는 스킨톡을 비롯해 라리타, 포엘리에 등 화장품브랜드와 러브참, 린카, 퍼스튬 등의 잡화브랜드, 미르푸르 등 리빙패션 브랜드, 녹차원, 밀앤싹 등 식품브랜드와 아기용품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