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20대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영포털사이트 ‘영삼성닷컴(www.youngsamsung.com)’에서 ‘열정운영진 5기’를 모집한다.

‘열정운영진’이란 영삼성닷컴의 모니터링, 취재 및 기고활동 등 사이트의 전반적인 운영∙기획업무에 참여하는 대학생 운영진을 말한다.

지난 2005년부터 매년 두 차례씩 모집해오고 있으며, 이번 5기는 내년 1월부터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열정운영진 활동의 가장 큰 장점은 6개월 동안 다양한 현장 취재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을 거둔 젊은 명사들을 취재하는 ‘나의 20대’ 코너를 통해 사회 각계각층의 인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직접체험 24시’ 취재를 통해 생생한 직업세계를 다양하게 접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삼성 실무진의 기획회의에 함께 참여함으로써 한발 앞선 사회 경험을 해볼 수 있다는 점도 열정운영진 활동의 장점이다.

열정운영진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6개월간의 활동이 끝나면 배낭 여행비가 제공된다.

아울러, 영삼성닷컴이 진행하는 각종 프로그램 및 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활동이 우수한 운영진에게는 해외 출장 취재 시 참여기회가 우선적으로 제공되며, 수행 종료 후 시상 및 추가 인센티브가 지급된다.

열정운영진은 열정이 있는 대한민국 20대 젊은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2008년 1월 1일까지 영삼성 홈페이지에 안내된 과제를 자기소개서와 함께 영삼성 홈페이지의 5기 지원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영삼성 홈페이지(www.youngsamsu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