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제10회 KIBE 국제뷰티기능대회가 개최됐다. 6개국이 공동개최, 유미코리아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약 2000여명이 참가했으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대규모의 대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성대히 마무리됐다.

강남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으로써 해당 대회에 200여명을 출전시키며 한국 내 최다 선수 참가는 물론, 아시아 최다선수 참가를 기록했다.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국내 업계 유일 서울시장상, 인천시장상, 보건복지위원장상, 교육부위원장상, 국회의원상, 그랑프리 등 참가선수 전원 국내 극소수에게만 주어지는 상들을 모두 수상한 바 있다. 한국 대표로 명실상부 선두임을 보여줘 관심을 받았다.

총 7개 분야 69개 종목으로 구성된 이번 국제뷰티기능대회에서 받는 상은 전문뷰티인들이 후에 취업 및 창업을 하거나 대학입시 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상이다. 

강남반영구아카데미 유미코리아는 국제뷰티기능대회를 4년 연속 주최하며 대회 관계자는 “본 대회를 통해 교육생들과 현직전문가 뷰티인들이 경험과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하며, 앞으로도 국내 전문뷰티인 배출 1위 기관이라는 이름에 맞게 그 역할을 수행하겠다”라고 말했다.

 

강남본점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OSBS(One Stop Beauty System) 교육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해 수강생들이 취업, 창업에 성공할 때까지 조력자 역할을 해주고 있다. 이러한 세세한 교육 이념 등은 반영구화장 브랜드의 역할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정수정 원장의 경영방침이기도 하다.

한국뷰티총연합회 수석회장이자 한국미용직업 평생교육원 교수로 역임중인 유미코리아 정수정 대표는 최우수지도자 공로 국회표창을 받은 바 있으며, 국내외 뷰티 시장을 이끌어 나가는 반영구화장브랜드 유미코리아를 전세계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현재 아시아 10개 지점을 두었고 내년 15개의 지점이 추가 오픈 예정이며 세계적인 반영구화장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유미코리아 정수정 원장은 “국제뷰티기능대회는 유미코리아에서 지속적으로 주최하고 있는 국내행사 중 하나로 전문 뷰티인들이 모여 서로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겨루고 함께 정보를 나누는 공유의 장이자 축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뷰티 대회를 통해 더 많은 사람과 소통하고 K뷰티의 영향력을 더 널리 퍼뜨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남본점 유미코리아 아카데미에서는 반영구화장배우기 관련 합리적인 반영구학원비용과 반영구수강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화나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