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이상 전통의 붙임머리전문점 '미니샵'에서 수능이벤트 및 11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니샵은 부작용이 없는 안전하고 건강한 붙임머리로 서울 지역외에도 성남 안산 안양 분당 일산 의정부 김포붙임머리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정확한 실력, 고퀄리의 달비모, 체계적인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는 이곳은 타 붙임머리샵과는 차원이 다른 차별화를 두어 유명인들, 연예인들도 찾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미니샵은 강남 논현점과 홍대점 두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으며, 단골 고객은 물론 지인들의 붙임머리추천을 받아 시술을 받으러 오는 사람들로 발길이 끊이지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붙임머리는 모발이 손상되거나 짧은 스타일의 단발로 질리거나 하는 이유 등으로 선호한다. 단시간에 긴머리로 변화가 가능하며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기때문에 한정된 스타일에서 불편함을 느꼈던 고객들에게 붙임머리후기의 좋은예가 되고 있다.

강남 홍대붙임머리잘하는곳 미니샵에서 사용하는 달비모붙임머리는 20대의 탱글한 모발만 선별하여 모은 프리미엄 모발로 엉킴이 없고 부드러우며 강한 유지력을 지니고 있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다. 또한 스킬땋기기법으로 최소매듭으로 견고하고 정교하게 작업이 되어 베김이 없고 두상이 커보이지않아 자연스러운 붙임머리의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붙임머리업체를 결정할때에는 기법과 노하우가 정확한곳인지, 사용하는 모발의 질이 좋은지, 붙임머리후기평은 어떠한지, 붙임머리가격은 합리적인지, 사후관리시스템이 잘 갖춰져있는지 등 꼼꼼하게 확인하고 신중하게 결정해야한다. 실제 강남 홍대붙임머리전문점 미니샵에서는 일대일 상담을 원칙으로 개개인의 두피 모발 두상의 모양까지 체크하여 진행하고 있기에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을 더했다.

현재 수능이벤트를 포함하여 땋기붙임머리 8만원할인, 친구와 함께하는 이벤트, 염색 매직 컷트 중 한가지 무료혜택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진행하고 있어 보다 합리적인 붙임머리가격을 만나볼 수 있으며 궁금한사항이나 자세한 상담문의는 해당 홈페이지 및 유선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