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전투 시스템' 개선, ‘스크롤 퀘스트’, ‘외형 장비 계승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 탑재

▲ 사진 =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 게임빌 ‘로열블러드’

[데일리그리드=이덕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 MMORPG ‘로열블러드(Royal Blood)’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하면서 신규 콘텐츠를 대거 탑재했다고 23일, 밝혔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내달 6일까지 ‘출석부 이벤트’와 ‘스크롤 퀘스트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보유한 스크롤을 통해 퀘스트를 부여받는 ‘스크롤 퀘스트 시스템’과 보유 중인 외형 장비 간 레벨과 등급, 경험치를 계승할 수 있도록 한 ‘외형 장비 계승 시스템’을 추가했다.

더불어 천상석을 재료로 사용하여 새로운 천상석을 획득할 수 있는 ‘천상석 제련 시스템’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자동 공격 시 공격, 진행, 전투 범위 등을 개선하는 업데이트와 함께 ‘경찰복 코스튬’ 공개, ‘대난투’ 콘텐츠에서 활동하지 않는 유저를 강제 퇴장시키는 기능도 추가했다.

‘로열블러드’는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MMORPG다. 게임빌은 글로벌 마니아 확산을 위해 매달 두 차례씩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글로벌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 세계 마니아 확산에 집중하고 있다.

 

이덕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