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대행사 위드마케터스는 각 업종별 바이럴마케팅 노하우를 갖추고, 바이럴광고 영역에 있어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상품들을 제작하였다고 30일 전했다. 

사업을 함에 있어서 그 분야와 상관없이 제공하고 있는 상품 혹은 서비스가 아무리 좋더라도 소비자들이 이를 알지 못하면 매출로 이어질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이 때 필요한 것이 홍보 다시 말해 마케팅이다. 소비자에게 상품, 서비스를 알리는 것이 매출로 연결되는 연결고리라고 할 수 있는 것이다.

실제로 바이럴마케팅을 오랫동안 해온 위드마케터스는 이러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치과마케팅, 병원바이럴마케팅, 부산병원마케팅, 음식점마케팅 등 각 분야에 맞는 마케팅 방법에 대해 연구하고 분석한 자료를 바탕으로 하여 바이럴광고를 집행한다고 한다.

바이럴마케팅 영역 중 블로그 영역에 대해서 바이럴마케팅대행 업체 위드마케터스는 블로그검색노출, 블로그홍보, 블로그관리대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분야에 맞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담을 진행하기 앞서,  고객의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먼저 확인 후 그에 맞는 해결방안, 솔루션을 전달하고 있다고 한다. 

블로그 홍보를 통한 온라인마케팅 뿐만 아니라 바이럴대행업체 위드마케터스는 다양한 소비자에게 접근 하여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인스타그램광고, 페이스북광고 등 SNS 마케팅 분야에도 신경쓰고 있다고 밝혔다. 

바이럴마케팅업체 위드마케터스 측은 "바이럴마케팅 영역에서 각 시장에서 나오는 상품 혹은 서비스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전달해야할 지 항상 고민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성과분석을 하는 등 계속하여 노력해야 한다"라고 하였으며 "업종에 따라, 상품에 따라, 서비스에 따라 이용하는 매체와 제공하는 서비스는 맞춤으로 이루어 져야 한다"라는 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블로그마케팅업체 위드마케터스는 브랜드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활용해 소비자, 사업주, 마케팅담당자들과 소통 하고 있으며, 관련된 트렌드 정보를 매일 전달하고 있다고 밝혔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