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MW 신제품 MG1800 PLUS = 사진제공 ㈜삼부자

JMW에서는 ‘항공기드라이기‘라 불리는 MG1800 모델의 업그레이드형 MG1800 PLUS 모델을 출시한다.

신제품 MG1800 PLUS는 네이버 최다 판매량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MG1800 모델의 업그레이드형 제품이다. 항공기 모터를 소형화한 제품으로 세계 최초 특허 받은 BLDC모터가 탑재 되어 있다. 

기존 모델과 차이점으로 1600W의 출력, 스타일링에 최적화된 온도, 터보풍속 업그레이드, 작동소음이 최소화 등이 있다. 완벽한 냉풍 구현이 가능하여, 모발 보호와 윤기 있는 모발 유지 가능하며, 건조시 모발 속 수분 유지가 가능하다. 

또한, 전자파 차단 장치가 내장되어 있어 인체에 영향을 주지 않는 수치인 2.5mG보다 낮은 0.7mG를 기록하였다. 

모터 부분은 진공상태로 작동하여 내부 마찰이 없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AC모터 대비 15배, DC모터 대비 30배 이상 긴 수명으로 반영구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더불어 ‘고출력 파워 집중 노즐’로 바람을 모아주어 타사 제품 대비 2배 이상 빠른 모발 건조, 더욱 쉬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새로 출시된 MG1800 PLUS는 기존 모델과는 차별화된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 이라고 밝혔다. 오는 12월 초 11번가, GS샵, G마켓에서 신제품 런칭 및 크리스마스 테마로 이벤트 예정이다. 핫컬링 롤브러쉬와 거치홀더외 푸짐한 경품과 10만원 이상 구매시 파리바게트 전 품목에 사용 가능한 쿠폰 2만원권을 구매고객 모두에게 지급예정이다.

구매 및 자세한 설명과 문의는 JMW 공식인증몰 ‘리빙뜨와’ 를 통해 알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