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설계시공 전문기업 ㈜하우스톡 종합건설이 여섯 번째 오픈하우스(6th OPEN HOUSE)를 경남 진주혁신도시 내에서 개최한다.

금번 ‘하우스톡 6th OPEN HOUSE’는 오는 14일(금)부터 16일(일)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자 전원에게 집짓기 가이드북과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하우스톡에 따르면 최근 진주혁신도시 단독주택 필지 내 건축 붐이 일어나면서 건축을 계획하는 예비 건축주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어 금번 오픈하우스를 개최하게 됐으며 실제 완공된 친환경 목조주택을 눈으로 보면서 실내 크기와 사용한 자재 및 인테리어 등을 참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예비 건축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하우스톡 측은 전원주택 업계 10년 이상 베테랑 건축매니저를 통한 1:1 맞춤식 건축컨설팅으로 모든 궁금증을 정확하고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하우스톡 관계자는 “전원주택 업계에서 하우스톡은 재무의 건전성과 각 분야별 전문인력 확보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질주택을 시공할 수 있는 국내 몇 안 되는 전원주택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며 “지난 다섯 차례의 오픈하우스에 이어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를 요청 중”이라고 전했다.

하우스톡의 경남 진주혁신도시 6번째 오픈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사전예약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