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더 스테이 힐링파크

가평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V.O.S와 AG 성은의 특별한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동안 ‘힐링 크리스마스 콘서트 with V.O.S’와 ‘AG성은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들의 공연으로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값지게 보낼 수 있도록 감성적인 힐링 선물을 선사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는 24일에는 V.O.S 콘서트로 최현준, 김경록, 박지헌까지 오랜만에 완전체인 세 남자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V.O.S는 멤버 전원 ‘품절남’ 그룹으로 새 전기를 맞이해 오랜만에 환상적인 하모니의 명곡들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최근에 V.O.S 멤버 중 김경록은 내년 1월 12일 서울 모처에서 웨딩 마차를 울릴 예정이며, 결혼 준비로 행복하고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다. 바쁜 와중에도 이번 ‘힐링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위해 틈틈이 준비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V.O.S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및 DFD플러스에서 예매 가능, 일반석과 VIP석으로 판매되며 객실 패키지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 사진 = 더 스테이 힐링파크

오는 22일,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보컬 트레이너로 유명한 AG성은은 가수 데뷔 후 첫 콘서트로 강렬한 보이스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콘서트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특별 게스트들이 출연한다는 입소문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AG성은 콘서트’는 연말을 맞아 더 스테이 힐링파크 나인블럭 내방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별도의 입장료가 부과되지 않는다.

이와 같이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컬처 얼라이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다양한 문화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동안은 더욱 의미 있는 콘서트가 준비되어 있어 근교 여행지로 보다 뜻 깊은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즐겁고 색다른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즐기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는 것을 권한다.

한편,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 개최되는 V.O.S 콘서트와 AG성은 콘서트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DFD 멤버십 회원 대상 할인 혜택도 진행할 예정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