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디자인 입은 베스트셀러 제품부터 마음 훈훈해지는 착한 아이템까지

▲ 사진 = 설화수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 (120,000원대)

연말을 앞두고 유통업계에서는 다양한 콘셉트의 한정판 홀리데이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소장 가치를 높인 화려한 디자인의 제품부터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추천 제품, 연말의 온정을 느낄 수 있는 가치 있는 제품까지 소비자 취향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소개한다.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오색 불꽃의 아름다움을 담은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으로 출시했다. 한국의 다섯 가지 전통 색감과 다채로운 문양으로 밤하늘의 불꽃을 재해석해 베스트셀러 패키지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는 ‘윤조에센스’ 본품과 함께 견본품 3종으로 구성해 선보이며, 오리엔탈 허브향 베이스의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 매화향이 담긴 ‘윤조에센스 백화지향’, 싱그러운 향의 ‘윤조에센스 홍서지향’ 등 3가지 제품을 각기 다른 컬러의 패키지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설화수의 대표 쿠션 파운데이션인 ‘퍼펙팅쿠션’ 역시 화려한 오색 불꽃 디자인이 적용되어 연말 감사 선물로 제격이다. 

▲ 사진 =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42,000원대)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에 홀리데이 한정 에디션으로 출시된 'I HOPE' 컬렉션의 디자인을 입혀 출시했다.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은 브랜드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4가지 황금 식물 추출물의 에너지가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채워 윤기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겨울 밤에 빛나는 별들의 아름다움을 감각적이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담아낸 ‘I HOPE’ 홀리데이 컬렉션 디자인이 적용되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하며, 네 번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다. 올해는 포근한 이미지의 산타클로스와 눈사람 캐릭터를 활용한 귀여운 감성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크리스마스 상징 색인 레드와 화이트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따뜻한 겨울 감성을 강조했다.

▲ 사진 =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캔들 트리오 세트(150,000원대)

향기롭고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 연출하는 향 아이템 추천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은 기하학적인 패턴과 감각적인 컬러가 어우러진 디자인의 2018 홀리데이 캔들을 선보였다. 아닉구딸 하우스의 상징적 요소인 G마크와 나비, 향수병 등의 패턴과 함께, 로맨틱한 밤을 상징하는 초승달과 별 패턴까지 더해져 낭만적인 상상의 나래가 펼쳐진 듯한 홀리데이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아닉구딸의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의 '캔들 트리오 세트'는 우디 베이스의 시트러스한 향이 조화를 이루는 '윈 포레 도르 캔들', 매혹적인 불꽃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부아 서더 캔들', 산뜻함과 평온함이 느껴지는 시트러스 향의 '엉 에어 드 아드리앙 캔들 3종으로 구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로맨틱하게 연출해준다. 

▲ 사진 = 마몽드 홀리데이 플라워 센티드 핸드크림 세트 (14,000원대)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는 연말을 맞이하여 정원에 라이트를 켠 듯 화려하고 따뜻한 느낌이 가득한 ‘글로잉 가든’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하며 특별한 디자인 패키지의 핸드 크림을 선보였다. ‘홀리데이 플라워 센티드 핸드크림’은 풍부하게 퍼지는 꽃 향기와 보습을 선사하는 로즈, 동백, 목련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소용량 사이즈의 아이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향기롭게 핸드 케어가 가능하다.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연말을 맞아 공간에 향기로움을 선사해 줄 왁스 타블렛 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말일까지 왁스 타블렛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연말 선물용 포장 서비스도 진행한다.

고급스럽게 빛나는 연말 룩(LOOK) 완성해 줄 포인트 아이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출시한 마이 네온 사인(My Neon Sign) 컬렉션의 ‘멀티 팔레트’는 연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한정 컬러로 구성해 다양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멀티 팔레트’를 활용하면 로맨틱 로즈 톤의 아이 룩부터 브라운 스모키 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질감으로 구성되어 있어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팔레트 하나로 아이 메이크업 완성이 가능하다. 또한 은은한 오로라 광채로 사랑스러운 볼을 연출해주는 핑크빛 블러셔와 빛나는 피부 연출뿐 아니라 섀도우나 블러셔 위에 사용해 오로라 글로우를 더할 수 있는 멀티 하이라이터가 포함되어 있다.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목걸이와 귀걸이를 한 세트로 한 '포인세티아 컬렉션', 크리스마스 리스 장식을 모티브로 한 '베이직 컬렉션' 목걸이 2종,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커플링' 4종으로 구성됐다. 한정 컬렉션을 구매하면 회전목마 디자인 틴오르골 케이스를 증정한다.

▲ 사진 = 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핸드크림 3종 세트(36,000원대)

특별한 의미와 가치 담은 '착한 소비템'으로 소비자 마음도 훈훈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올해로 6번째 렛츠 러브(Let’s Love) 캠페인을 맞이하여 ‘2018 망고 버터 컴포팅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망고 버터와 호호바 오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는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다양한 향과 제형으로 구성한 핸드크림 3종세트로 구성되었다. 해당 제품을 구입하면 수익금 중 일부가 인도 자무이 마을에 망고 묘목으로 기부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망고 불꽃 놀이’를 테마로 자무이 소녀, 망고 열매와 나무, 꽃 등을 인도 전통 문양으로 패턴화한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함께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도 진행한다. 올해로 9년 째를 맞는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이니스프리의 대표 사회 공헌 캠페인이다. 소비자가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을 직접 만들면서 즐겁고 뜻깊은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매년 차별화된 DIY 키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DIY 키트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의미하는 DIY 삭스 키트 3종으로, 내 마음대로 오너먼트를 붙이며 나만의 크리스마스 양말 장식을 만들 수 있다. 방향, 기초, 색조 등 총 11종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구매 시 DIY 키트를 각 2,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키트 판매금 일부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국내 청소년 교복지원사업에 사용된다.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는 미르(MiiR)와의 협업을 통해, 연말을 앞두고 기부를 통해 착한 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 제품 구입과 동시에 기부 프로젝트에 자동 참여 돼 제품의 가격 중 일부가 물 정화 및 위생 사업에 사용된다. 텀블러 바닥에 적힌 기부 코드를 미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기부 상세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