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 침대, ‘시몬스페이(SIMMONS PAY)’로 전격적인 경기 한파 돌파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대리점 지원책의 일환으로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페이(SIMMONS PAY)’를 실시한다.

시몬스페이란 시몬스 침대가 국내 주요 신용카드사와 제휴해 소비자에게 36개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경기 한파로 인한 소비 위축과 관련해 기업들의 관심과 책임 의식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시몬스는 시몬스페이를 통해 소비자의 가격적인 부담을 낮추는 동시에 프리미엄 제품의 퀄리티는 유지하면서 프리미엄 시장을 더욱 확장하는 행보로 대리점과 함께 동반 성장을 꾀한다.

시몬스 침대는 지역 상권을 공고히 지탱해온 각 대리점들의 경쟁력 확보 등을 위해 36개월 신용카드 할부 수수료와 고객에게 전달되는 제품 배송비까지 전액 본사 부담한다. 카드 장기 할부 수수료는 판매가의 10~20%에서 신용카드사에 따라 30% 가까이에 이른다. 또한 시몬스 본사는 시몬스페이를 실시하는 대리점에 2018년 4분기 각 대리점 당 총 3천만원의 특별 장려금을 현금 지급하는 등 대리점 전폭 지원 사격에 나섰다.

특히 시몬스페이는 제품의 품질에 집중하는 시몬스의 프리미엄 전략을 지속하되, 소비자의 부담을 낮추고 대리점은 각자의 지역 상권에서 공고히 버티며 경쟁사에 대응해 자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고심 뒤에 내놓은 시몬스만의 새로운 프리미엄 전략이다. 이미 프리미엄 시장을 선점했고, 뷰티레스트 블랙으로 초고가 프리미엄 시장을 새롭게 창출한 시몬스는 이제 시몬스페이를 통해 프리미엄 확산 해나갈 예정이다.

시몬스페이는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대리점 등 총 11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현 위축된 경기 상황에서의 장려금 등 대대적인 대리점 지원 전략을 통해 시몬스는 시장에서의 대리점 경쟁력을 강화하며 다가올 경기 한파를 대리점과 함께 적극적으로 헤쳐나갈 계획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