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서버호스팅은 지난 13일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발표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친절 우수 직원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시행한 2018년 고객만족도 조사는 국내 도메인 등록대행사를 대상으로 시행했으며 친절한 응대, 요구사항에 대한 처리, 도메인 등록 절차, 소요시간 등 여러 항목을 기준으로 실제 심사 절차를 거치는 고객만족도 조사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의 결과로 도메인 대행 업체의 친절 우수 직원 부문에서는 코리아서버호스팅의 유지은 매니저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수상한 코리아서버호스팅의 유지은 매니저는 “뜻하지 않게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번 수상을 기점으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문의하시는 모든 고객 분들이 만족스러운 문의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의 도메인 사업 브랜드 KSDOM은 국가도메인 고객만족도 우수업체로 선정된 이력이 있는 기업이다. 또한 KSDOM에서 도메인 구매 시 파킹 서비스, 포워딩 서비스, 외부메일 연동 등 총 9가지의 부가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한편, KSDOM에서는 사업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co.kr’과 ‘.kr’, ‘.com’ 도메인을 특별 할인가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웹 에이전시 사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서버호스팅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