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예신 다이어트’가 연말을 맞아 역대급 규모의 ‘예신 연말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37년 전통의 독보적인 노하우와 수백만의 다이어트 성공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은 올 한해 동안 많은 고객에게 받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

올해 발행한 이벤트 쿠폰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예신의 ‘Best of Best’를 엄선했으며, 이에 역대급 할인율을 적용, 예신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관리 프로그램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 대상 프로그램은 ▲전신 비뚜 관리 ▲작은 얼굴 관리 ▲부분 비뚜 관리 총 3가지다. 예신 인기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한 전신 비뚜 관리는 예신의 상징인 ‘비뚜’로 전신을 관리 받는 프로그램으로, 정가 22만원 관리를 80% 할인해 4만 4천원에 진행할 수 있다.

작은 얼굴 관리는 80% 할인가인 1만 8천원(정가 9만원), 부분 비뚜 관리는 75% 할인된 2만원(정가 8만원)에 진행 가능하다.

12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예신’을 추가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만 할인이 제공된다.

예신 관계자는 “올해 예신에게 보내주신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겨울철 추위 때문에 몸을 움츠리다 보면 다이어트를 포기하기 쉬운데, 예신의 프로그램은 다이어트와 건강을 함께 관리,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건광과 다이어트를 모두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1개월 8kg 책임감량제, 체온UP다이어트 등으로 유명한 예신 다이어트는 강남 본점을 비롯해 경기 수원점, 대전 반석점, 대전 탄방점, 천안 아산점, 울산점, 부산 센텀점, 김해점 등 전국 27개 예신 매장에서 1:1 고객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100% 책임 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