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리클이 일교차가 큰 겨울철 광채피부를 위한 ‘블랙 다이아몬드 마스크팩’을 선보이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겨울철은 큰 일교차와 건조한 공기로 피부 장벽의 밸런스를 무너뜨리고 각질과 주름을 유발해 피부 노화를 촉진시킬 수 있으며, 환절기에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지하는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뷰리클의 블랙 다이아몬드 마스크팩은 집에서 손쉽게 피부 보습 및 광채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인도 무갈 제국 황실의 여인들로부터 내려오는 피부 관리 비법인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된 에센스를 바탕으로 자목련 싹 추출물, 마돈나 백합 추출물 세라마이드 엔피 등을 함유해 수분 충전과 영양공급을 돕는다. 

또한 다이아몬드처럼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 결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미백과 피부 주름개선 및 보습 효과도 있다.

뷰리클 관계자는 “흐릿했던 주름이 점점 진하게 자리 잡고 페이스 라인도 예전만큼 탄력적이지 않아 몸무게 변화 없이도 얼굴이 퍼져 보여 고민하는 고객분들이 많다”며 “겨울철 피부를 악화시키는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공기를 피할 수 없다면 피부의 코어 탄력을 위해서 각질 관리와 보습에 좋은 뷰리클 블랙 다이아몬드 마스크팩으로 광채 관리를 시작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힌퍈. 뷰리클 신제품 ‘블랙 다이아몬드 마스크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입 문의는 뷰리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