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성공 광고 제안으로 다양한 클라이언트들의 전폭적 지지를 받고 있는 바이럴마케팅 전문 기업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이 ‘행복한 회사 문화’ 실현을 위한 마니또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본 프로모션은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의 ‘직원이 행복해야 클라이언트에게 성공광고를 제안할 수 있고, 발전하는 회사를 만들 수 있다’는 경영방침에 따라 해마다 진행되고 있다.

마니또 프로모션은 전 직원의 정서적 화합 도모와 소통 지향을 위해 약 1달간 진행된다.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어떠한 방법이라도 서로를 챙겨주면 된다. 각자 자신의 수호천사에게 선물을 받은 내역을 사진을 찍어 단체대화방에 올리면 전 직원에게 공유되며, 횟수와 정성을 합산해 우승자가 가려진다. 마니또 프로모션 우수 사원은 ‘해외프로모션’의 영광을 누리게 된다.

지난해의 경우 마니또에 해당되는 직원뿐만 아니라 같은 팀의 팀원들을 살뜰히 챙기며 정성스러운 마음을 전했던 조혜인 주임이 우승을 차지했다. 마니또 프로모션 우승자인 조혜인 주임은 1년 내내 다채로운 해양 스포츠와 레저를 즐길 수 있는 필리핀 환상의 섬 보라카이 해외프로모션의 주인공이 됐다. 

2018년 마니또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28일 마감된다. 특히 이번 해 마니또는 애드포스 나형식 대표가 직접 포문을 열어 훈훈함을 더했다. 매서운 한파가 몰려오고 있는 겨울, 여성 직원들에게는 귀여운 모양의 수면 양말 세트를, 남성 직원들에게는 사무실 안 최적의 습도를 유지시켜 주는 미니 가습기를 선물했다. 직원들은 다양한 인증샷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다시 한번 활동의 의지를 불태웠다.

나형식 대표는 “마니또는 받는 것도 즐겁지만 누군가를 챙긴다는 마음으로 전해주는 마음이 더 큰 즐거움으로 다가오는 행사인 것 같다. 이번 마니또를 비밀리에 잘 진행하기 위해 첫 활동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선물을 준비했다. 여성 직원들에게는 추운 겨울 따뜻하시라고 수면 양말을, 남성 직원들은 감기에 걸리지 말라고 미니 가습기를 준비했다. 소소한 선물이지만 연말을 즐겁게 마무리 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나형식 대표를 시작으로 전 직원들은 비타민, 간식, 커피 등 다양한 선물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공유하며 따뜻하고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은 마니또 프로모션 외에도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행복한 회사문화 만들기를 실천하고 있다. 직원들의 직무 능력 향상과 사기 진작을 위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달성 시 인센티브, 휴가, 문화회식 등 다양한 형태로 포상이 지급되고 있다. 

한편,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에서는 기업 및 소상공인들을 위한 차별화된 성공 광고를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마련해 놓고 있다. 검색광고, SNS 광고, 체험단 마케팅 등 다양한 상품 제안을 통해 기업 및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여주는 것은 물론 잠재 고객을 우량 고객으로 유치할 수 있는 비용대비 효과적인 상품만을 제시한다. 당장 눈앞의 이익보다는 광고주가 탄탄하고 체계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는 효과적 마케팅이 제안된다.

광고 문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