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 BEAUTY)에서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를 케어해 줄 ‘씨워터 알게 미스트 120ml’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윤광 미스트’는 해양심층수 알게 입자 성분과 히알루론산 베이스로 이뤄져 투명한 광채를 선사해준다. 메이크업 픽서와 부스터 역할도 하는 제품으로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세렌디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씨워터 알게 미스트는 스테디셀러로 특히 대용량 출시 문의가 유난히 많았던 제품 중 하나인데 드디어 120ml 출시하며 좋은 소식을 전달드릴 수 있게 돼서 기쁘다”라며 “해조류와 콩 추출물의 점액성 물질이 함유돼 묵은 각질 케어와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해 건조하고 화장이 잘 먹지 않는 요즘 같은 날씨에 사용하기 좋다”고 전했다.

아울러 세렌디뷰티는 오는 2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씨워터 알게 미스트 60ml’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기호에 따른 용량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유지하길 바란다며 관계자는 부연했다.

한편, ‘씨워터 알게 미스트 120ml' 제품은 세렌디뷰티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쇼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