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제약회사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PLARECETA)가 지난 12월 1일부터 라디오 프로그램에 제품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협찬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에 효능이 뛰어난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플라레세타(PLARECETA)이며, 그 중 최고 인기 제품인 앰플, 크림, BB크림으로 구성된 ‘BB크림세트’다.
 
매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MBC 표준FM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와 12시부터 2시까지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서 사연에 당첨된 청취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 관계자는 ”라디오란 누군가에게는 휴식이자, 어떤이에게는 위로가 되는 매체라고 생각하며, 기쁨과 슬픔을 함께하는 라디오 청취자분들께 선물을 드리게 되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라디오 채널과 프로그램에 협찬하고 싶다. 제휴 이벤트를 꾸준하게 진행할 예정이니 전국 어디에서나 함께 만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JBP Korea는 1954년부터 태반을 연구해온 JBP(Japan Bio Products Co.,Ltd.)의 기술력으로 태반화장품 브랜드 플라레세타(PLARECETA)를 런칭하고 생산해 현재 고품질 태반화장품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