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파시에티티 차승희대표 배우 배정남,(주)비씨칸 이은주대표

지난 12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스타상 시상식이 성황리에 끝났다. 이 행사에 ㈜ 비씨칸 이은주 대표는 한국 영화배우협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여 배우 겸 모델 배정남씨를 시상했으며, 뜻 깊은 장학금 전달식도 가졌다.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스타상’은 (사) 한국 영화배우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 (사) 한국 영화인 총연합회가 후원하는 행사로써, 한국 영화인들을 비롯한 대한민국 문화예술인들을 치하하는 자리여서 더욱 값진 행사이기도 하다.

 

또한 이 행사에 특별히 한국의 영화산업과 뷰티등 중국과의 문화교류를 한국과 좀 더 확대하기 위해 중국 배우, 제작사, 북경 대외문화무역 협회, 매력교원, 차밍스쿨 문화예술재단 캠퍼스 문화전문기금, JE무역 수출 유한회사 前 중화인민공화국 외교부 소속 관계자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2018 베스트 스타상 시상식에 훈훈함을 더해준 ㈜ 비씨칸 이은주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다양한 꿈과 재능을 가진 학생들에게 미래의 희망이라며, 장학금 전달을 하였다.
㈜ 비씨칸은 국내 최초 보상형 블록체인 지반 SNS플렛폼 사업 업체이며, 꿈과 가능성을 지닌 미래 우수인재들의 재능과 잠재성 개발지원으로 비씨칸 외부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는 기업이다.

2018 베스트 스타상에는 이순재, 장동건, 수애, 서련, 에일리, 김동욱, 이광수, 배정남,  등이 수상했으며, 베스트 감독상은 윤종빈 감독, 독립영화 감독상은 전고은 감독, 박화영의 김가희 배우가 독립영화 스타상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파시에티티 차승희대표 배우 배정남,(주)비씨칸 이은주대표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