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8 15:18 (화)
국내 최대 규모 허니문 박람회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 개최
국내 최대 규모 허니문 박람회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 개최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8.12.26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거품이 많기로 유명한 웨딩시장. 평생 단 한 번 뿐인 결혼식을 위해 많은 지출을 부담하는 예비신혼부부 입장에서는 단 한 푼이라도 아끼기 위해 발품을 팔 수 밖에 없다. 

최근에는 이러한 예비부부들의 수고를 덜어주는 웨딩박람회와 신혼여행 박람회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특히 허니문의 경우, 다양한 지역의 호텔과 비행기, 여행 퀄리티 등을 꼼꼼하게 따져야 하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곳을 비교하는 것이 중요해졌는데, 신혼여행 박람회가 손쉽고 스마트한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오는 1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 간의 일정으로 서울 SETEC에서 열리는 ‘제57회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는 전국 최대 규모 수준의 허니문 여행지와 풍성한 경품 혜택이 수많은 후기로 입증된 허니문 박람회다.

 

우선, 신혼여행 최대 150만원 할인, T멤버십 여행앤 멤버십 서비스 이용 시 추가할인, 신라면세점 3만원 선불카드 교환권, 포켓와이파이 2일 무료대여, 아워홈 식사 10% 할인, 신라면세점 골드카드 발급, 동부화재 총 14억 5천만원 고객안심플랜 등 예비 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제휴 관광청만 따져봐도 전국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싱가포르, 괌, 마라이나, 피지,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뉴칼레도니아. 마카오, 모리셔스, 뉴질랜드, 하와이, 캐나다, 태국, 홍콩, 스위스, 필리핀, 호주, 체코, 독일, 일본, 대만, 퀸즈랜드, 스페인, 오스트리아, 스코틀랜드 관광청과 제휴를 통해 세계 각국의 알짜 허니문 여행지를 소개한다.

설명에 따르면 허니문 최저가 도전하기 콘셉트로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허니문을 업계 최저가로 공개한다. 하와이 아쿠아 오히아 스튜디어 위드 키친룸 럭셔리 스페셜 풀패키지 일정이 1인당 154만원부터, 몰디브 아다아란 후두란 푸시 오션빌라 4박 올인크루시브가 1인당 219만원부터, 칸쿤 하얏트 지바 4박에 허니문 스냅이 제공되는 상품은 209만원부터 시작된다.

로스카보스는 햐앗트 지바 4박고 올인크루스브 혜택이 219만원부터, 코사무이 키라카얀 풀빌라 4박과 리조트 셔틀이 제공되는 상품은 121만원부터, 푸켓 아마타라 파빌리온 풀빌라 4박 프로모션 215만원, 발리 하이더웨이 1베드 풀빌라와 각종 특식이 제공되는 상품은 139만원부터 판매된다.

또한 신혼여행 계약자 전원에게는 여행앤라이프 화물용 캐리어, 토마스풀 엠버 2인 디너세트, 독일 기펠 엘리시아 키친툴 6종, 코코젤리 홈스마트 파스텔 믹서기 중 하나를 증정한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시트마스크 1매와 연극 할인권 1매를 증정하며 참가신청 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맥립스틱, 수아비스 바디용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한 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샤넬클래식 플랩지갑, 루이비통 스피디백 30,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무선청소기, 더헌트맨 남성맞춤정장, 오그램 24인치 캐리어가 선물로 제공된다.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의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