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2000(투어이천)이 지난 26일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 오픈은 PC와 모바일 페이지가 함께 진행되었으며, 지난 1년간 고객들의 니즈를 분석한 빅데이터를 토대로 구성되었다. 특히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한 디자인이 핵심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새롭게 리뉴얼한 투어2000 홈페이지는 크게 세 가지의 주목할 점이 있다. 첫 번째로 비교검색기능을 강화시킨 것이다. 패키지, 에어텔 등 여행상품뿐 아니라 해외, 국내 항공권도 한번에 검색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강조했다. 또 지난해 도입한 큐레이팅 서비스의 복잡한 검색조건이라는 단점을 보완하고자 지역, 날짜, 가격 등 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부분만 적용하였다.

두 번째는 특가여행 상품 노출 확대다. 하루 1개의 상품만을 취급하던 할인24 페이지를 1일, 3일, 7일 기준으로 특가상품 3가지를 동시에 노출하도록 했다. 더불어 다음 특가 상품 예고도 진행해, 특가상품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세 번째로 플랫폼 이미지 변신이다. 상품만 판매하던 딱딱한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 알찬 재미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컨텐츠를 홈페이지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특히 직원들이 다녀온 여행 영상이나 고객들의 여행 영상, 또 이벤트 영상 등으로 꾸며진 여행지 페이지와 홈쇼핑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던 인기 여행지들을 모은 홈쇼핑HIT 페이지를 새로 오픈해 편의를 더했다.

이외에도 꼭 필요한 혜택만 모아볼 수 있는 BEST 기획전과 이달의 추천 여행지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투어2000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