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2 16:20 (월)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 선봬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 선봬
  • 김수빈 기자
  • 승인 2019.01.0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컬러에 강력한 보습을 더해 촉촉하고 사랑스러운 립 연출
▲ 사진 = 라네즈가 스테인드 글로우 립밥을 출시했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감과 싱그러운 틴팅 컬러로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해주는 틴티드 립밤인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은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의 강력한 보습 성분과 함께 자연스럽고 화사한 컬러감을 담은 틴티드 립밤이다. 보습과 발색, 어느 하나 놓치지 않아 데일리 립으로 제격이다.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에는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다양한 베리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입술의 각질을 진정시키고, 매끈하고 탱글탱글한 입술로 가꾸어준다. 또한, 보다 깊은 보습을 지켜주는 라네즈만의 모이스처 랩 기술로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지켜준다. 뿐만 아니라, 풍부한 보습감의 쉐어버터는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멜팅되어 건조한 입술에 촉촉함을 더해준다.

 

각자의 입술 컬러에 맞춰 발색되는 스마트 틴팅 기술로 원래 생기있는 입술인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은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러운 생기로 민낯 메이크업에 제격인 1호 ‘베리 핑크(Berry Pink)’, 피부톤에 상관없이 생기를 부여하는 모던하고 대담한 2호 ‘리치 레드(Rich Red)’,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3호 ‘만다린 코랄(Madarin Coral)’ 등 총 3컬러로 출시되었다.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