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2 13:49 (목)
게임빌, 새해 기대작 ‘엘룬’ 대만, 홍콩, 마카오 공략 시동
게임빌, 새해 기대작 ‘엘룬’ 대만, 홍콩, 마카오 공략 시동
  • 이덕기 기자
  • 승인 2019.01.0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화권 국가 공략 필두로 글로벌 순차 출시 전개 예정 및 글로벌 시장 공략 포문
▲ 사진 = 게임빌,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 ‘엘룬’예약 이미지

[데일리그리드 = 이덕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엘룬(Elune)’의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4일, 밝혔다.

이달 중 출시를 앞두고 진행하는 ‘엘룬’의 이번 사전 예약은 현지 유저들의 감성을 최대한 반영한 현지화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바탕으로 진행되며,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게임 출시 후 감성 충만한 역대급 선물을 제공한다. 

특히 외국 게임 최초로 해당 PD가 현지 유저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감성 운영을 하고,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를 활용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이 이어질 전망이다.

 

이 게임은 턴제 전투 방식의 수집형 전략 RPG로 글로벌 유저들을 타깃으로 한 그래픽과 전략적 자유도가 강점이다.

뛰어난 화면 연출은 물론 200종에 육박하는 개성있는 영웅들 사이에서 펼쳐지는 몰입감 높은 스토리가 돋보여 글로벌 출격을 앞두고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게임빌은 이번 중화권 공략을 필두로 글로벌 순차 출시를 전개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게임빌이 새해를 맞이하여 주목받는 자체 개발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의 포문을 열어 관심이 집중된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