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왼쪽 플립ATS 조용훈상무 가운데 플립ATS 공유진이사 오른쪽 반듯핏 노건우 대표

(주)플립ATS은 국내에서 플립렌트카, 우버시장, 오토토탈서비스 그리고 플립스포츠매니지먼트등 각종사업으로 향후 국내사업 과 동남아 아시아사 업을 진출하려고 준비중인 회사이고 올해 우버 택시 서울에서 1000대 정도 출시하고 자동차 부품사업도 국내 동남아시아 등등 하고 있다. 그리고 플립스포츠매니지먼트 프로골프선수 프로야구선수 등등 올해 50명정도 관리 및 후원을 목표로 하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스포츠매니지먼트 회사이다.

노건우 트레이너는 2001년도부터 스포츠 통계 분석가로 활동 하면서 SBS,KBS 스포츠 방송과 SK 통신사에 스포츠 콘텐츠를 제공해 오며 스포츠 콘텐츠 제작에 선두주자 였다. 하지만 2007년도부터는 스포츠 선수 트레이너로 전향하면서 넥센 프로야구단 선수트레이너, 정형외과 스포츠재활 연구소장직을 진행해오며 현장에서 종목별 스포츠 선수들의 동작 분석 및 그에 따른 교정운동 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만들어 왔다.

현재는 반듯핏 운동 교정 센터를 운영하며 김연아 피겨선수부터 시작해서 황재균 야구선수, 양용은 골프선수 등 유명 프로선수와 박신혜,김새론,정유진,최태준 등 유명 배우, 식케이,별,하하,그루비룸 등 가수들까지 노건우 트레이너가 부상방지부터 몸매 관리 및 기능 향상 등 다양한 유명인들의 몸을 책임지고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KBS 여유만만,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MBN엄지의제왕,OBS TV주치의 등 집에서도 쉽게 배울 수 있는 교정운동 프로그램을 방송을 통해 알리며 스타트레이너로 급부상중이다. 

㈜플립ATS 조용훈 상무는 현대유니콘스, 넥센히어로즈 프로야구선수 시절 노건우 트레이너님께서 많은 도움을 받았었는데 이번기회에 저희 플립스포츠매니지먼트 회사에 도움을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 ㈜플립ATS 조용훈 상무이사 현역 프로야구 선수시절 사진

㈜플립ATS 공유진 이사는 "플립스포츠매니지먼트 소속 선수들을 여러 가지 운동 또는 체형관리 등 관리 할수 있게 되서 노건우 대표님께 너무 감사드린다며 선수들의 부상에어서 맞춤으로 이어지는 치료법 등 선수들이 꿈을 포기 하지 않게 이끌어주시는 노건우 대표님께 앞으로도 더 많은 기대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저희 스포츠매니지먼트 소속선수들의 발전과 건강하고 강인한 체력 으로 만들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골프선수 야구선수 등의 대한 꾸준한 지원과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표로서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플립ATS 최경호 대표이사는 더욱더 우리회사를 세계적인 기업으로 만들어서 우리나라 스포츠산업에 많은 발전에 기여하고싶다고 말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