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6 11:39 (화)
롯데호텔서울, 특가 패키지 ‘해피 롯데 데이(Happy LOTTE Day)’선보여
롯데호텔서울, 특가 패키지 ‘해피 롯데 데이(Happy LOTTE Day)’선보여
  • 김수빈 기자
  • 승인 2019.01.0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롯데호텔이 해피 롯데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일 이어지는 한파와 다가오는 설날 연휴에 특별한 휴식을 꿈꾸는 고객을 위해 롯데호텔서울이 발 빠르게 선보이는 초특가 패키지가 화제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유’를 콘셉트로 한 ‘해피 롯데 데이(Happy LOTTE Day) 패키지’가 1월 7일부터 21일까지 단 2주간 한정 판매된다.

상기 기간에 사전 예약 후 2월 10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 패키지는 도심 한복판에 자리한 호텔에서의 휴식, 겨울 스포츠, 문화생활 등으로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충분한 힐링을 만끽하도록 특별히 마련됐다.

메인 타워(Main Tower) 슈페리어 룸 1박, 라세느 조식 2인, 아로마드폼 바스 솔트 1개,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 ‘메간헤스 아이코닉전(展)’ 티켓 2매와 아트굿즈(클러치 백) 1개 등 풍성한 특전을 제공하는 구성은 1박 기준 20만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조식과 각종 입장권의 가격을 고려하면 고객의 체감 객실 요금은 약 5만원일 정도로 파격적인 가격과 구성의 패키지이다. 슈페리어 룸 대신 디럭스 룸을 이용하는 구성은 1박 기준 23만원이다.

 

‘강북의 시그니엘’로 불리며 럭셔리 호텔 포지셔닝에 성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는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또한 매력적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라운지 르 살롱(Le Salon) 2인, 아베다 스트레스-픽스 소킹 솔트 1개,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 ‘메간헤스 아이코닉전(展)’ 티켓 2매와 아트굿즈(클러치 백) 1개 혜택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박 기준 37만원이다.

특히, 리셉션 데스크 ‘더 로비(The Lobby)’에서의 1대1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 무료 발렛 서비스, 웰컴티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에서는 조식, 가벼운 스낵, 애프터눈 티 등은 물론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스테이션(Live Station)과 믹솔로지스트가 선보이는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기며 품격 있는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롯데호텔 홈페이지 혹은 전화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