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1 22:20 (일)
메가랜드, 9일 CJ오쇼핑 통해 공인중개사 상품 런칭…혜택 제공
메가랜드, 9일 CJ오쇼핑 통해 공인중개사 상품 런칭…혜택 제공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9.01.0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새해를 맞아 공인중개사 취득 계획을 가지고 있는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메가랜드(대표 윤용국)가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브랜드 메가랜드가 9일 방송되는 CJ오쇼핑을 통해 공인중개사 상품을 런칭한다고 밝힌 것. 이번 방송에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위한 상품을 비롯해 공인중개사 합격 시 100만 원 상당의 가전제품 제공 등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상담만 받아도 강의무료와 교재 2권이 무료로 증정되며, 방송 시 상담예약을 남기는 회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총 100만 원의 상품권 제공은 물론, 100명에게는 황금 세뱃돈 찬스의 기회도 주어진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지난 두 번의 설명회를 강남과 코엑스에서 진행하면서 많은 회원들이 메가랜드의 쉬운 공부법과 합격전략에 대해 높은 호응과 관심을 보였다. 이에 수험생들에게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홈쇼핑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이번 홈쇼핑 방송은 공인중개사에 관심이 있는 예비 수험생이라면 상담 예약만 남기면 전문 학습상담사들의 상담을 받아 볼 수 있고 강의무료 및 교재증정 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어 공인중개사 예비 수험생들에게는 좋은 기회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랜드가 준비한 100만 원 상당 가전제품은 LG트롬스타일러, 양문형 냉장고, 트롬 건조기, 트롬 세탁기, 무선진공청소기, 공기청정기 등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 혜택은 이번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1월 9일(수) 밤 11시 50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가랜드는 공인중개사 합격률이 20%대에 머무르는 것은 기존 성인자격증 학원 및 인강 업체들의 공부방법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 메가스터디의 질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쉽게 합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