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드링크부터 배스타월, 헤어세트, 카페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

▲ 사진 = 신라스테이 동탄 로비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동탄이 황금돼지띠해인 기해년 새해를 맞아 알찬 한 해를 준비할 수 있는 '리프레시 바이 신라스테이(Refresh by Shilla Stay)’ 패키지를 출시했다.

'리프레시 바이 신라스테이(Refresh by Shilla Stay)’ 패키지는 여유 있는 휴식을 즐기며 한 해의 계획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도심을 한 눈에 보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최고층에 위치한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을 제공한다. 통창 밖으로 펼쳐진 도심을 전망하며 한 해의 계획들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여유 있는 시간이 되도록 하기 위한 다양한 프리미어 혜택도 포함되어있다.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으로 별도 음료를 준비하는 번거로움 없이 미니바를 편안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다음날도 여유 있는 호텔 이용이 되도록 하기 위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오후 3시까지)와 배스타월, 아베다 헤어세트도 제공해 새해를 알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

프리미어 혜택이 포함된 상품 구성은 △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1박), △아베다 로즈메리민트 헤어 세트(1개), △신라스테이 고급 배스 타월(1개)과 △웰컴 드링크(1잔),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20% 할인(최대 10명) △비즈니스 코너프린트 무료 서비스, △객실미니바(맥주, 스낵, 탄산음료) 제공한다. 패키지는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