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19 16:35 (금)
게임빌, MMORPG 히트작 ‘탈리온’ 신년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 MMORPG 히트작 ‘탈리온’ 신년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 이덕기 기자
  • 승인 2019.01.1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캐릭터에 메이드 의상 코스튬 추가, ‘이름 변경 시스템’ 등 콘텐츠 대폭 강화
▲ 사진 =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게임빌 MMORPG 히트작 ‘탈리온’

[데일리그리드 = 이덕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MMORPG 히트작 ‘탈리온(TALION)’의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게임빌은 올해 첫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에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마법문양’과 조각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조각 아이템 교환소’ 콘텐츠를 신규 탑재한다. 

또, 모든 캐릭터에 신규 코스튬을 추가하고, 캐릭터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시스템도 선보인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유저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빙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탈리온’은 게임빌과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모바일 MMORPG 대작이다. 

RvR에 특화된 MMORPG로 우수한 그래픽과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Full 3D 뷰 등 하이 퀄리티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동남아와 일본 시장의 흥행에 이어 최근 인도 등 남아시아 시장에 서비스가 시작되었으며, 새해 첫 출시 지역으로 호주 등 오세아니아 출시가 임박했다.

게임빌은 ‘원빌드의 글로벌 국가별 순차 출시 전략’을 내세우면서 세계 모바일게임 시장을 치밀하게 공략 중이다. 특히 아직 활성화되지 않은 전 세계 모바일 MMORPG 시장을 선점하면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