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금자리를 옮기게 될 때에 가장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 부분은 바로 입주가구가 아닐까. 오랫동안 함께 했었던 가구들을 처분하고 새로운 공간에 걸맞는 가구를 구입하는데서 이사 준비가 시작되는 만큼 가구는 인테리어의 8할을 차지한다는 말은 과언이 아닐 것이다.

포천가구단지의 '디자인엘가'가 신규 아파트 시즌을 맞아 입주가구, 혼수가구 할인행사를 2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그간 선호도가 높았던 인기가구 패키지부터 내구성, 디자인, 실용성, 공간활용성 등을 갖춘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고양향동 Dmc리슈빌더포레스트, 답십리 파크자이, 고양 킨텍스 꿈에그린, 하남 미사 강변도시, 신안 인스빌, 의정부 롯데 캐슬 골드파크, 개포래미안블레스티지, 석관동 래미안 아트리치, 래미안길음센터피스, 잠실 헬리오 시티 등 신규아파트에 대한 입주소식이 꾸준히 이어지는 시기에 소비자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디자인엘가는 멀리 남양주가구거리, 양주가구거리, 파주운정가구거리, 의정부가구거리를 포함하여 인천가구거리, 포천가구거리, 중곡동가구거리를 찾던 소비자들에게도 유명한 포천가구단지 입주가구 전문점이다. 겨울시즌에 나왔었던 신상가구 외에도 유니크한 가구 등을 쇼핑을 할 수 있다.

앤틱가구와 디자인가구, 원목가구, 다양한 수입가구를 여러 곳 발품 팔지 않아도 만날 수 있는 입주가구 전문점으로 높은 퀄리티와 더불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디자인엘가는 직영공장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어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추고 탄탄한 A/S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다. 맞춤제작부터 시작하여서 수선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오직 하나밖에 없는 입주가구 주문도 할 수 있다.

디자인엘가 측은 “최고급 수종들, 친환경 마감재들을 사용하여 공간의 고급스러움을 이끌어낼 수 있는 가구들이 많다 보니 양주 옥정 제이드 웰 GS 금호, 의정부 민락동 대광로제비앙, 의정부 민락동 대방 노블랜드, 양주옥정 이편한 세상 3차 입주를 기다리고 있는 소비자들의 입주가구 문의가 꾸준히 오고 있다”고 전했다.

입주가구 전문점인 디자인엘가의 할인행사는 2월까지 진행이 되고 있으며, 최대 50% 정도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상담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대표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